공지사항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 
 
   제 목   수강 필독 사항    등록일   2021-07-29
   작성자   헬프잉글리시    조 회   1431
   내 용
 

안녕하세요 헬프잉글리시입니다 :)

수업 진행 전 아래 필독사항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1. 수업 연기 규정

   - 수업 3시간 전까지 연기신청을 한 경우에만 수업 연기 또는 시간 변경이 가능합니다. (요청이 없을 시 결석 처리 됩니다.)

   - 수업 연기는 헬프잉글리시 카카오톡(help_eng) 이나 담당 선생님의 Skype 계정으로 신청하실 수 있고,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강 연기가 가능합니다.

   - 수업 연기는 주 n회 수업 기준 월 n회 까지 가능합니다. (ex. 주2회 수업의 경우 월 2회, 주5회 수업의 경우 월 5회 까지 가능)

 

2. 수업 중지 규정

   - 수업 중지를 원하실 경우 최대 3개월간 중지 가능합니다.

   - 수업 중지 후 3개월이 지나면 수업 일수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   - 1주 이상 수업을 중지할 경우 선생님이나 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3. 수업 결석 규정

   - 수업 3시간 전까지 수업 연기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수업은 결석 처리됩니다.

   - 20분 수업의 경우 15분이 경과할 경우 결석처리됩니다.

   - 50분 수업의 경우 40분이 경과할 경우 결석처리됩니다.

 

4. 수업료 환불 규정

   - 수업 시작 전 7일 이내의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.

   - 수업 일수의 1/3 미만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의 2/3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  - 수업 일수의 1/2 미만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의 1/2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  - 수업 일수의 1/2 이상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  - 수업 중지 후 3개월 경과시 수업료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

5. 기타 참고 사항

   - 자연재해로 인한 인터넷, 전기 문제로 선생님이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미리 고지 후 다른 선생님과 대체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   이전글 수강료 안내
   다음글 9월 휴일 정상수업 안내